“포토코어는 이미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테스트 할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고객들의 구매 행태를 보았을 때, 이 새로운 소비자들이 포토코어를 재방문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라고 포토코어의 대표이사인 션 무니 (Sean Mooney)가 말했다. 1,000원에서 40,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포토코어의 이미지를 더욱 더 실속있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디자이너, 광고 종사자, SOHO, 직장인, 대학생, 블로거등 비주얼로 자신과 제품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국과 아시아를 기반으로 출발한 포토코어는, 이 번 캠페인이 지속적인 글로벌 성장의 촉매제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포토코어 소개> 포토코어는 아시아에 기반을 둔 로열티프리(RF) 마이크로스톡포토 사이트이다. 포토코어 웹사이트(www.photokore.com)를 통해 아시아 이미지가 전 세계에 노출되고 글로벌 이미지는 아시아 시장에 소개된다. 소비자는 포토코어가 제공하는 사진과 일러스트를 다운로드 받아 자신이 원하는 광고 및 프로모션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포토코어는 동양과 서양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제공하고자 2010년 션 무니(Sean Mooney)에 의해 설립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