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9 (수)

  • -동두천 26.7℃
  • -강릉 22.9℃
  • 서울 26.1℃
  • 대전 24.3℃
  • 대구 25.4℃
  • 울산 26.2℃
  • 박무광주 29.2℃
  • 구름많음부산 29.5℃
  • -고창 26.8℃
  • 흐림제주 33.6℃
  • -강화 25.4℃
  • -보은 21.9℃
  • -금산 25.8℃
  • -강진군 30.1℃
  • -경주시 24.9℃
  • -거제 29.9℃

여행

인도네시아 발리지역 호텔, 한국고객 유치 적극 나선다

에덴호텔과 리젠트발리, 물리아발리 등 대표적

[더타임스 최자웅 기자]  인도네시아의 발리지역 호텔들이 한국고객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호텔로는 에덴호텔과 리젠트발리, 물리아발리 등이 있다.

 

우선 인도네시아 에덴호텔(www.myedenhotels.com)는 인도네시아 전문여행사 싸일런스투어(대표 음두경)와 계약을 맺고 한국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에덴호텔은 20134월에 인도네시아 발리 꾸따 번화가인 까르띠까 플라자 로드에 지어진 호텔로, 공항까지 차로 7, 스미냑 시내까지 차로 20, 꾸따 시내까지 도보로 5, 꾸따 비치까지 도보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 호텔 근처에는 레스토랑이나 부티크들이 즐비하여 걸어 다니는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에 외국 허니문들의 선호도가 높고, 자연의 색을 모티브로 하여 실제와도 같은 상쾌한 느낌과 편안함을 준다.

    

에어컨이 설치된 277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LCD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고,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는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샤워/욕조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화장/면도용 거울 등 무료 세면용품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고, 야외 수영장 및 자전거 대여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십분 활용할 수 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탁아 서비스(요금 별도), 시설 내 쇼핑시설 등도 마련되어 있고, 온종일 쇼핑을 즐기고 싶을 때는 무료 셔틀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또한, 인도네시아 럭셔리 호텔인 리젠트발리(www.regenthotels.com)2013년에 지어진 도시의 중심에서 0.7Km 떨어진 거리에 있어 고객들이 빠르고 쉽게 많은 명소들을 만나볼 수 있는 위치에 자리 잡고 있다. 특히, 프랑스 영사관, 헝가리 영사관, 독일 영사관 같은 명소와 사누스 비치 등 수많은 관광지가 호텔 가까이 있어 쉽게 갈 수 있다.

 

리젠트발리의 가장 큰 장점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오락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는 것이다. 손님들을 위해 편리한 무선 인터넷(공공장소), 공항 환승, 안전 금고, 주차 서비스, 식당 등을 호텔에서 제공한다. 


리젠트발리 호텔 숙박시설은 집 같은 120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객실에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등이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물 수 있고, 객실에 딸린 전용 가구가 딸린 발코니에서는 바다 일부 및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또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지원되며 42인치 평면 TV에서는 위성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고, 별도의 욕조와 샤워 공간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와 레인폴 샤워기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도 있다. 레크리에이션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한증막, 피트니스 시설 등이 있고,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탁아 서비스 및 아케이드/게임룸도 편의 시설로 마련되어 있다. 게다가 3km 이내의 인근 지역을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대표적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비즈니스 센터,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등이 있다. 이 리조트의 행사 시설은 연회 시설 및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변에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지난 12월 첫 선을 보인 인도네시아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물리아발리(The Mulia, Mulia Resort & Villas Nusa Dua, Bali)가 초 럭셔리 호텔 트랜드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한국고객 유치에 나섰다. 


물리아발리는 세계적인 휴양지인 발리 누사두아 지역에 새롭게 선보인 초호화 복합 휴양단지로서, 자카르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계의 리딩그룹인 물리아 그룹 (Mulia Group)의 야심 찬 프로젝트이다. 201212월 오픈 이후 객실 예약이 어려울 정도의 높은 예약률을 자랑하였으며, 1231일 아메리칸아이돌 아담 램버트의 특별한 공연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럭셔리 컨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물리아발리는 럭셔리 부띠끄 호텔(The Mulia), 리조트(Mulia Resort), 빌라(Mulia Villas) 등 세가지 컨셉의 고품격 럭셔리 스타일과 세계 명문 호텔에서만 느낄 수 있는 수준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30헥타르에 달하는 최대 규모뿐만 아니라 시설이나 서비스에도 각별한 정성을 쏟아 품격 있는 고객들에게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아늑한 서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최고급 다이닝룸을 고루 갖춘 더 물리아 단지의 더 라운지와 서재, 라운지, 레스토랑 등 다양한 기능이 혼합된 물리아 빌라 단지의 리빙 룸’, 하이드로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개인전용 풀, 최고급 브랜드 자쿠지를 갖추고 있는 등 신 개념 공간을 제공하며 럭셔리 리딩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히기에 손색이 없다.

 

인도네시아 전문 여행사인 싸일런스투어 음두경 대표는 인도네시아 발리호텔들은 허니문과 가족여행객들이 발리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 호텔들은 한국시장의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고객의 취향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포토





영국의 브렉시트 현실화에 세계경제가 출렁 유럽 쓰나미 공포 대책 강구해야
영국의 브렉시트 현실화에 세계경제가 출렁 유럽 쓰나미 공포 대책 강구해야 영국 43년 만에 EU 떠나 신고립주의 지향한 결과 혹독한 댓가 반드시 치룬다.빛바랜 신 민족자결주의 외치는 영국은 갈 길이 멀다고 성공하기 어렵다. 영국은 유럽을 배신한 브렉시트 결정에 영국도 놀라고 세계가 놀랐다. 검은 금요일의 충격은 세계경제를 집어 삼켰다. 영국의 과거회귀망상과 대영제국의 자존심을 버리고 냉철한 판단과 협력만이 번영발전 할 수 있다고 본다. 우리경제도 한치 앞을 내다보기 어려기에 총력적인 대응이 반드시 필요한 현실 인식하고 대처해야 하며 정부와 기업 그리고 금융기관들은 합심하고 협력하고 정부대책에 적극적인 호응을 해야 그 위기를 넘길 수 있다고 본다. EU 떠난 영국은 신고립주의 자처 정치적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 혼란 겪을 위험 높다. 전 세계가 영국의 브렉시트 국민투표에 숨죽이고 촉각 세웠지만 결국 EU탈퇴 결정을 내린 영국정부와 국민은 결국 불확실한 미래를 향해 이웃국가를 버리고 독자행보를 하겠다고 하지만 결코 순탄하지 못할 것이라고 보며 과거의 대영제국의 향수는 결코 세계가 용납하지도 않거니와 잘못된 결정으로 영국의 고립은 물론 독립을 외치는 목소리 높은

2013 전라북도 보육인 한마음대회
[더타임스 송은섭 기자] 전주시는 25일 오전 9시 전주실내체육관에서 “2013년전라북도 보육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하였다.이날 행사는 어려운 여건에도최선을 다하는 보육인을 격려하는 자리로 "한마음된 전라북도, 희망찬 보육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육인의 사회적 역할과 위상을 재정립하고 전북 보육발전을 위한 보육인의 다짐과 보육의 질적서비스 향상을 위한 화합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전북어린이집 연합회 회원 1,600여개 어린이집의 보육 교직원 등 5,0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송하진 전주시장을 비롯한 전라북도지사, 전라북도의회의장, 국회의원, 전주시의회의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가하여 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였으며, 보육사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신 송하진 전주시장님께 감사패 및 한 해 동안 보육발전에 공이 많았던 어린이집 원장과 보육교사 60여명에게 표창이 전수되었다.또, 식전행사로 B-Boy 공연과 그때 그 밴드, 그리고 식후행사는 통합시군별로 보육공무원과 보육교직원이 함께하는 장기자랑 9개팀의 경연과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순으로 진행되었다. 송하진 전주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헌신적인 사항을 베풀어주시는 보육인에게 감사를 드리며, 보육여건 개선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