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 한나라당 탈당요구 ‘봇물’ “정계 떠나라”

  • 등록 2011.04.30 13:09:40
크게보기

한나라당 홈페이지, 보온병, 자연산 발언 파장실감, 군 문제도 불거져

 
▲ 안상수 대표가 지난 22일 엄기영 강원도지사 후보 지원유세 나섰다. 결과는 한나라당 참패로 끝났다. 
ⓒ 한나라당 홈페이지 사진
[더타임스 나환주 기자] 보온병 발언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안상수 한나라당 대표에 대해 4.27 재보선 참배에 대해 책임지고 사퇴하고 출당하라는 여론이 봇물을 일고 있다.

28일 한나라당 지도부가 총 사퇴를 공식 발표했음에도 네티즌사이에서 안상수 대표에 대한 책임론이 그치지 않고 있다.

한나라당 홈페이지에 글을 남긴 정모 네티즌은 ‘보온병 아저씨로 젊은층 사이에서 허경영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신다구요~ 자연산 발언도 모자라 사과문 마저 MB사과문 표절하시고’라는 글을 통해 안상수 대표가 사과문까지 표절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또‘군 미필에 기본 상식조차 없다’며 탈당을 요구했다.

이와 함께 상당수 네티즌들이 안상수 대표의 ‘보온병 발언’, ‘자연산 발언’, ‘군대문제’등을 지적하며 정계에서 떠날 것을 함께 요구해 안상수 대표의 향후 거취문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안상수 대표의 탈당을 요구하는 네티즌 발언 
나환주 기자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