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장재인, 타임스퀘어에서 무료 공연

  • 등록 2011.06.03 07:30:03
크게보기

- 이달 6일 ‘타임스퀘어가 주목한 2011 상반기 실력파 뮤지션’ 무대 통해 인사

 
ⓒ 더타임즈
[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타임스퀘어에서 가수 장재인의 데뷔 앨범을 만나보자~”

지난달 26일 데뷔앨범 ‘Day Breaker’를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장재인이 오는 6일 현충일 저녁 6시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에서 무료 공연을 펼친다. 슈퍼스타K 2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최근 데뷔앨범을 발표한 그녀는 ‘타임스퀘어가 주목한 2011년 상반기 실력파 뮤지션’으로 선정돼 이번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무대를 통해 데뷔곡 ‘장난감 병정들’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타임스퀘어가 주목한 2011년 상반기 실력파 뮤지션’ 공연은 오픈 이후 매달 색다른 주제로 무료 콘서트를 펼쳐온 타임스퀘어가 올 상반기 실력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뮤지션을 선발해 진행하는 무대다. 이에 따라 6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저녁 6시마다 다른 뮤지션이 등장해 뜨거운 공연을 선보이게 된다.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무대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슈퍼스타K 2가 낳은 또 한 명의 여성 보컬리스트 김보경이 무대에 선다. 그녀 역시 지난 1월 데뷔앨범 ‘The First Da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디밴드 ‘옥상달빛’과 인디계의 샛별 ‘야광토끼’, 5월 앨범 발매당일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어반 자카파’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타임스퀘어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윤강열 과장은 “6월엔 실력파 뮤지션들을 통해 타임스퀘어가 매달 이어온 문화공연의 상반기 결산 무대를 마련했다”며 “이번 공연은 고객들이 초여름 저녁 다채로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우 기자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