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한자마루, ‘이심전심 업데이트’ 실시

  • 등록 2011.07.13 07:32:49
크게보기

유저가 바라는 게임을 만들자! ‘이심전심 업데이트’ 실시

 
ⓒ 더타임즈
[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나우콤(대표 김윤영)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한자 학습 게임 ‘한자마루’가 이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기 위해 ‘이심전심(以心傳心)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심전심 업데이트’는 ‘피로도 시스템 폐지’, ‘한자 자동 줍기’, ‘로비통합’, ‘9급 던전 통합’ 등 크게 4가지로 유저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으며, 기획단계부터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반영하였다.

특히, 다른 유저들과 파티플레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초기 9급 던전 3개의 관문을 통과해야 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9급 던전이 1개로 통합되고 던전 공략 시 빠르게 누적되는 피로도 시스템이 제거됨에 따라 던전과 파티 플레이를 즐기는 하드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접속 지점이 흩어져 있어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이나 거래가 쉽게 이루어 지지 못했던 기존 로비 시스템이 전면 통합 되어 게임 접속 시, ‘용의 전당’에서 시작하게 된다. 이에 따라 파티 플레이 및 유저간 거래가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본부장은 “학습과 게임의 적절한 조화로 많은 스포트라이트는 받았지만,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게임으로 재도약 하는 것은 지금부터가 시작이다”이라며 “검증된 컨텐트를 바탕으로 유저 편의성 및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며 여름 방학을 맞아 신규 컨텐트 역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자마루’ 홈페이지에서는 ‘이심전심 업데이트’ 2탄,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자마루 공식 홈페이지(http://hm.nopp.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우 기자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