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동영상편집기 ‘스토리앨범’ 모바일뷰 업데이트

  • 등록 2011.07.22 06:57:33
크게보기

웹 페이지 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영상 확인과 다운로드 가능

 
▲ 엑스프라임 스토리앨범 모바일뷰 
ⓒ 더타임즈
[더타임스 최자웅 기자] 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스토리앨범 영상을 만들어 웹 페이지에 게재 되어 있는 영상을 웹 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영상 확인과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해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스토리앨범을 통해 돌 사진이나 결혼사진 등 기념할 만한 사진들을 빠른 시간 내에 동영상으로 제작해 스마트폰 등 모바일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가 폰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폰트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고, 기존 영상 모션을 더욱 임펙트 있는 모션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스토리앨범(StoryAlbum)’은 사진편집, 효과설정, 제작완성의 간단한 단계로 빠른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성을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다른 동영상 편집기와 달리 다양한 영상효과를 탬플릿으로 제공하여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스토리앨범’은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고품질의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동영상 제작이 보다 쉽고 편해지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스토리앨범’을 이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자웅 기자 기자 bay73@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