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와 동방신기삼자대면, 극비리에, 왜?

  • 등록 2011.08.22 20:26:38
크게보기

최고의 스타 김혜수와 동방신기가 최근 극비리에 만남을 가졌다.

혼자만으로도 스크린과 무대를 압도할만큼 강렬한 카리스마를 가진 그들이 혼자도 아닌 3명이나 함께 모인 자리는 그야말로 화려했다. 등장만으로도 이슈를 몰고 다니는 그들의 조우는 비공개로 당일 오전 첫 대면을 한 후 새벽까지, 약 12시간가량 이어지며 많은 이야기가 오고 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김혜수와 동방신기의 만남은 다름아닌 미샤화장품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서였다.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김혜수와 동방신기는 서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연예계 선 후배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매 씬(scene)마다 다른 이미지를 연출하며 드라마틱한 연기를 선보인 김혜수와 동방신기는 영화촬영과 해외 공연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피곤한 기색 하나 없이 촬영 내용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톱스타다운 프로페셔널함을 보였다.

각각 개성이 뚜렷한 김혜수와 동방신기이지만 광고 컨셉에 맞게 서로의 매력을 잘 조율하며 촬영을 리드해나가 현장에서는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해 스텝들의 감탄사와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카리스마의 대표격인 김혜수와 동방신기가 함께 출연하는 광고는 과연 어떤 것일까 라는 궁금증과 함께 미샤의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에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직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3명의 톱스타가 기용된 만큼 2011년 하반기를 대표할만한 광고가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광고는 오는 9월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시장의 선두주자 ‘미샤(MISSHA)’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078520, www.beautynet.co.kr, 대표 서영필)는 기존 모델인 김혜수, 이혜상에 이어 최근 동방신기를 모델로 기용하며 브랜드 본연의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더욱 잘 표현하며 메스티지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소찬호 기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