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사회복지관에서 추석 맞이 ‘맛있는 나눔’ 캠페인 진행

  • 등록 2011.09.09 21:46:55
크게보기

성남 중탑사회복지관 인근 무의탁 어르신께 삼계탕 제품 지원

 
-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대표 김인식)가 추석을 맞아 성남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인근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레토르트를 제공하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 더타임즈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www.cherrybro.co.kr, 대표 김인식)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성남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서 무의탁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제품을 지원하는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9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4월 체리부로가 어린이재단과 체결한 ‘맛있는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성남중탑종합사회복지관 인근 지역 무의탁 어르신들 250여 명에게 무료로 삼계탕 제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체리부로 유석진 기획조정실 이사는 “추석 연휴에 무의탁 어르신들 대상 무료 급식이 줄어든다는 소식을 접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나흘 간의 추석 연휴 동안 어르신들께서 끼니를 거르시지 않고, 삼계탕 제품으로 건강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어린이재단과 푸드뱅크 등 사회복지단체 물품 지원을 비롯해 지역 단체에 장학금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8월 환경 전문 공익재단인 환경재단에 기금을 전달하는 등 사회적 의무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곽도현 기자 기자 kkyzon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