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1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전시회”에서 참가업체의 제품으로 구성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입소문 이벤트는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전시회” 공식 블로그에서 전시 페이지를 스크랩하고, 개인 블로그나 카페, 트위터 등에 홍보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붙여 응모하면 되는 것으로, 가장 적극적으로 홍보한 “입소문 왕”을 선정해 웅진코웨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행사 글을 스크랩만 해도 경품 응모가 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는 200명에게 JW중외제약 피톤치드 클렌저 제품을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전시회는, 웅진코웨이, LG전자, 신성이엔지, HNC, JW중외제약 등 관련산업 선도기업들이 다수 참가하여 공기청정 및 환경제어 기술과 신제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제품 전시와 소개 외에도 전시기간 동안 ‘실내공기질 개선 체험관’을 운영하여, 맑은공기와오염된 공기를 직접 비교하고 실내공기질 제품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험시설과 함께 참관객을 대상으로 아토피센터의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4일 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하여 “국제 공기청정 및 그린환경전시회” 사전 참여 신청을 할 경우 무료 입장도 가능 하다. (문의. 전시회 사무국 Tel.02-555-7153 www.icat.or.kr , http://blog.naver.com/green_ica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