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종상의 그녀 김하늘, ‘너는 펫’ 흥행판도 가를까?

  • 등록 2011.10.20 06:49:45
크게보기

 
ⓒ 더타임즈
[더타임즈 강민경 기자] ‘제 48회 대종상영화제’의 꽃이라 불리는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김하늘의 차기작 영화 ‘너는 펫’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1월 개봉예정인 영화 ‘너는 펫’은 김하늘, 장근석 주연으로 외모와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연애 능력은 ‘0’인 여자와 ‘펫’역할의 애교만점 남자의 이색 동거의 설정으로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김하늘은 절대 복종과 평생 충성을 맹세하는 듯한 ‘펫’을 조련하는 절대권력 주인님역할로 도도하고 섹시한 모습이 그대로 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앞서 대종상에서 인정한 그녀이기에 김하늘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너는 펫’은 ‘동갑내기 과외하기’, ‘그녀를 믿지마세요’등의 원조 로맨틱 코미디 여왕의 귀환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절대권력 주인님 김하늘과 애교만점의 펫 장근석이 펼치는 애인, 그 이상의 로맨스를 유쾌하게 담은 올 가을 최고의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