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강성호후보 지원 서구방문

  • 등록 2011.10.23 20:56:10
크게보기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광폭의 행보

 
▲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 - 박근혜 전 대표가 지지를 호소하고있다
ⓒ 마태식 기자
[ 더타임스 마태식 기자 ]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24일 오전 강성호 서구청장후보 지원을 위해 대구 서구를 방문한다.

박 전대표의 대구방문 일정은 대구․경북 시도당의 요청으로 부산 동구 일정과 함께 진행된다.

서구 첫 일정은 오전 11시부터 북비산네거리에서 개최되는 강성호 서구청장후보의 거리유세장으로 이 자리에는 유승민 최고위원, 주성영 시당위원장, 홍사덕 서구당협위원장 및 지역 국회의원들이 강성호 서구청장후보와 함께할 예정이다.

박근혜 전 대표는 많은 국민들과 만남으로 현재 손에 통증이 있지만, 최대한 많은 서구 주민들과 악수하고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동선을 주문했고, 국민과 함께 호흡하고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는 광폭의 행보를 서구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두 번째 방문지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실현’ 을 구상중인 박 전 대표는 서구 노인쉼터인 서구노인복지관을 방문한다.

이 자리에서 박 전 대표는 보건복지상임위원인 이해봉 국회의원, 권영경 서구노인회장 등 어르신들과 점심식사를 하면서 노인복지 등에 대해서 환담을 나누고, 노인복지의 현실에 대해 서구지역의 어르신들의 의견을 경청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시당은 박근혜 전대표의 방문시 북비산네거리에 1~2천명 이상의 서구 주민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하고 질서유지와 안전을 위해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
마태식 기자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