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우이웃돕기 大바자회, 한나라당대구시당

  • 등록 2011.11.11 23:53:42
크게보기

- 이웃사랑 우리가 먼저 실천 -

 
▲ 대구시당 대 바자회 - 이웃돕기 바자회를 열고있는 한나라당 대구시당
ⓒ 마태식 기자
[ 더타임스 마태식 기자 ] 한나라당대구시당이 11일 당사 주차장 및 5층 강당에서 여성위원회와 장애인위원회 공동주관으로 ‘이웃사랑 우리가 먼저 실천하겠습니다.’ 캐치프레이즈 아래『불우이웃돕기 나눔大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대구시민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코자 어려운 이웃돕기 기금마련과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최근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추와 무 농가를 위한 판매촉진 행사와 함께 우수한 지역 농축수산물 홍보와 판매에 적극 나서기 위함이다.

전체 판매 수익금은 대구지역 12개 당원협의회를 통해 지역의 불우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바자회 물품으로는 이명박 대통령내외가 기증한 찻잔세트, 박근혜 전대표가 친필싸인한 석굴암 통일대종 장식품 등 지역 국회의원, 광역 및 기초단체장, 광역 및 기초의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은 물품들이 나왔고 특히 이승엽선수의 친필 싸인볼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

바자회에는 유승민 최고위원 ,주성영 시당위원장, 이한구,주호영, 배영식, 이해봉, 조원진 국회의원 및 기초단체장, 도이환 시의회의장 및 광역•기초의원, 시당 및 당협 주요 당직자, 시민들 1천여명이 참석했다.
 
▲ 불우이웃돕기 - 대구지역 국회의원과 기초단체장 ,시의원들이 행사 커팅식을 하고 있다
ⓒ 마태식 기자 .
 
▲ 어려운 이웃과 함께 ! - 장애인위원회 박상철 위원장과 정차현사무국장등이 물품을 판매하고있다 .
ⓒ 마태식기자
마태식 기자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