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신천지 말씀 대성회 ’빛고을 참 빛을 맞이하다.“

  • 등록 2011.11.22 08:51:14
크게보기

‘북세통’에 ‘도가니’ 야외 광장까지 꽉 찬 군중, 다양한 문화 공연 뜨거운 찬양에 열광

 
▲ 신천지 말씀 대집회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다. 오후 2시 시작된 집회는 유영주 강사의 마태복음 234장 강연으로 시작됐다. 
ⓒ 나환주
광주지역 신천지 말씀 공개대집회를 맞이한 21일 첫날 김대중 컨벤션 센터는 집회 첫날부터 북세통을 이루었다.

집회 30분 전부터 자리를 매우기 시작한 청중들은 그간 신천지를 소개한 홍보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한 신천지를 접하게 됐다.

행사장 곳곳에 설치는 각종 문화 공간은 그간 하늘문화를 알려준 신천지를 엿 볼 수 있기에 충분했다.

특히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트릭아트 포토존은 천사의 날개, 계시 말씀을 듣기, 천사와 교통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 하늘문화를 맛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집회 오픈부터 활기찬 이번 성회에 신천지 예수교의 부흥이 기독교계의 새로운 희망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한편 이날 오전 집회는 김대중컨벤션센터 1전시관을 가득매운 가운데 야외 특설 강연장까지 가득찬 군중 약 500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 신천지말씀 대집회 첫날인 21일 낮 공개집회 오프닝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이날 오프닝 공연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열리기까지 과정을 창으로 구성하였다.
 
▲ 야외 중계차 실황 중계장소에 모인 천중들 이날 집회에는 약 5000여명이 참여해 북세통 말씀 도가니를 연출했다. 
ⓒ 나환주
나환주 기자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