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최고 투수의 맞대결! 영화 <퍼펙트게임>이 온다

  • 등록 2011.12.02 11:06:50
크게보기

- 치열한 블록버스터들의 경쟁 속에서 진정성 있는 작품의 힘 선보일 예정

 
- <퍼펙트게임>
ⓒ 더타임즈
[더타임즈 강민경기자] 대한민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의 투수였던 선동열과 최동원, 이들의 세기의 맞대결을 다룬 영화 <퍼펙트 게임> (감독: 박희곤 /주연: 조승우, 양동근)이 관심 속에 오는 12월 22일로 개봉된다.

영화 <퍼펙트 게임>은 한국 야구계의 최고의 투수였던 선동렬과 최동원의 뜨거운 맞대결과 그 뒤에 감춰진 진한 감동 드라마를 다룬 작품으로 제작초기부터 화제를 모았던 작품.

여기에 연기파 배우 조승우와 양동근의 연기대결까지 가세해 관객들에게 꼭 봐야 할 한국 영화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이미 사전 블라인드 모니터링을 통해 관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추천도를 확인 함으로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웰메이드 영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한, 작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대규모 광고 물량 공세보다는 직접 관객들의 평가를 받는 입 소문 전략으로 방향을 선회, 대대적인 시사회를 계획하고 있다.

덕분에 12월에 쏟아지는 수 많은 블록버스터의 광고 전쟁 속에서 작품의 힘으로 맞서는 유일한 한국영화가 될 전망이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