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 축구대회

2008.04.22 23:00:40

 
▲ 정동일 중구청장 명예대회장은 민선 4기 당선인으로 이대회를 두번째 맞는다 
ⓒ 더타임스 소찬호
중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 축구대회가 동국대 운동장에서 내외 귀빈들과 각단위 조기축구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올렸다.

정동일 청장은 축구대회를 개최하게 된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인사말을 했다. 그리고 이번 대회를 정성껏 준비해온 박언호 회장과 모든 관계자 노고와 이자리를 빛내 주기위해 참석한 내빈들에게도 감사의 인사을 했다.

정동일 청장은 올해 지구촌의 가장 큰 축제인 2008 베이징 올림픽과 2010 남아프리카 공화국 월드컵 대륙별 취종예선이 있는 해이며 최근 중동국가들이 오일 머니를 바탕으로 막대한 자금을 축구에 투자하면서 아시아 축구는 어느 한나라의 일방적인 독주가 어려운 춘추전국시대를 예고 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중구청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많은 예산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조기축구회 할성화를 위해 관내 충무초등학교 장충초등학교 청구초등학교에 인조잔듸 축구장을 설치하였으며, 올해도 관내 학교중 1곳을 선정하여 인조잔듸구장을 설치하는 등 축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여 축구인들이 마음놓고 축구를 즐길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더불어 생활체육에서 소외되기쉬운 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어린이 축구교실 청소년 풋살교실 어린이 여성들을위한 여자축구교실 등도 운영하고 있다"고 덧붙혔다.

정동일 청장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그리고 변함없는 성원만이 우리구 체육인들의 행복을 만드는데 취우선이라"고 축구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정 청장은 박언호 회장 취임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중구 축구인들의 가장 큰 축제이며, 올해는 신임 회장단을 중심으로 일치단결하여 생활체육 축구대회에서 성적을거둬 중구축구인의 기상을 널리 알리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당부했다.
 
▲ 제28회 중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 축구대회 를 동국대학교 대운동장에서 열려 - 박성범의원 대회명예 회장 정동일 중구청장 명예대회장 나경원 당선자등 각 단위 조기축구단 선수들 500여명이 참석해 입장식과 대회선언을 하고 2주간 열띤 축구대회를 펼친다.
ⓒ 더타임스 소찬호
 
▲ 국민생활체육 축구인들의 기수단으로 보면 절반 입장한 모습 
ⓒ 더타임스 소찬호
 
▲ 박성범 의원 명예 회장으로부터 상장을 받는 황학축구회 김영삼선수 
ⓒ 더타임스 소찬호
 
▲ 광희축구회 총무 박성덕 선수가 상장을 받고 있다. 
ⓒ 더타임스 소찬호
 
▲ 박성범 의원 명예 회장 정동일 중구청장 명예 대회장 등 직능별 회장단과 체육회 이사 등이 기념 촬영을하고 있다. 
ⓒ 더타임스 소찬호
소찬호 기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