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대구시당 주성영위원장 신년사

  • 등록 2012.01.01 01:29:14
크게보기

- 시민의 뜻을 받들어 소통하고,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 -

 
▲ 한나라당대구시당 주성영 위원장 
ⓒ 마태식 기자
[ 더타임스 마태식 기자 ] 존경하는 대구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나라당대구시당위원장 주성영 국회의원입니다.
2012년 ‘흑룡의 해’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비상하는 흑룡의 기운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시고 가정의 다복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집권여당으로서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송구스럽습니다.

국제적 금융위기 속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했습니다만 지역경제가 대구시민들의 기대치에 못 미쳐 마음이 무겁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숙된 시민의식과 열정적인 참여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세계속에 대구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자랑스런 대구시민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한나라당은 박근혜 비상대책위원장을 중심으로 당 쇄신과 변화를 통해 국민과 소통하고 신뢰를 회복하는데 모든 당력을 모아 위기를 헤쳐 나갈 것입니다.

저 또한 한나라당이 추구해야할 방향이 국민과 소통하고, 국민을 위한 봉사라고 생각하며, 시당위원장 취임 후 지역민과 소통을 위해 대구지역의 기관, 사회단체, 종교단체, 전통시장 등을 돌며 시민여러분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나라당이 새롭게 거듭날 수 있도록 대구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한나라당 대구시당은 국토균형발전과 대구의 미래를 위해 먼저 남부권신공항 유치 재추진을 총선과 대선에 당 공약으로 채택하여 다음 정부출범과 동시에 착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첨단의료복합단지와 국가산업단지를 성공적으로 조성하고 대기업 및 외국기업 투자유치 등 인프라 구축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지역경제활성화와 미래의 먹거리를 위해 신성장 동력산업육성에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하겠습니다.

대구시민의 뜻을 잘 받들어 지역민과 소통하고, 지역민에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진년(壬辰年) 새해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나라당 대구광역시당위원장 주성영 국회의원 올림
마태식 기자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