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로, 가락시장 상인 및 고객 대상 치킨파티 개최

  • 등록 2012.01.11 07:23:53
크게보기

새해 맞아 농축수산물 산업의 활기와 희망 전달코자 깜짝 행사 마련

 
-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와 계열사 케이준치킨은 10일 오전 송파구 가락시장에서 상인들과 고객들에게 치킨파티와 경품 이벤트로 ‘아침을 여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했다.
닭고기 전문기업 체리부로(www.cherrybro.com, 대표 김인식)가 계열사 케이준치킨과 함께 2012년 새해를 맞아 송파구 가락시장에서 상인과 고객들에게 ‘아침을 여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10일 오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장 먼저 아침을 여는 시장 상인들을 응원하고, FTA 등으로 위축된 농축수산물 산업의 활기와 희망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케이준치킨은 즉석에서 치킨을 만들 수 있도록 제작된 스낵카(Snack Car)로 가락시장을 방문, 현장에서 치킨파티를 열었다. 이와 함께 체리부로는 대형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상인 및 고객들에게 스모크치킨과 삼계탕 레토르트, 치킨 떡갈비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체리부로 유석진 기획조정실 이사는 “2012년 새해의 아침을 힘차게 열며 열심히 일하는 이웃들을 응원하고 농축수산물 시장의 활성화라는 희망을 안고 한 해를 출발하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체리부로는 창립 이후 사회복지 단체인 푸드뱅크 지원과 지역 장학금 전달 등 후원 사업을 진행했으며, 지난해부터 어린이재단과 협약을 통해 전국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곽도현 기자 기자 kkyzone@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