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태동, 4.11총선승리 꼭 이루겠다!

  • 등록 2012.03.22 09:03:29
크게보기

- 오태동, 선거자원봉사자 설명회 -

 
▲ ▲ 무소속 대구 동구갑 오태동후보 - - 오태동후보가 20일 선거사무소에서 자원봉사자들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 자료사진
[ 더타임스 마태식 기자 ] 무소속 대구 동구갑 오태동(43)후보가 20일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지역구인 신암동, 신천동, 효목동 주민으로 구성된 선거 자원봉사자 설명회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오 예비후보는 “설명회는 선거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한 올바른 선거운동에 대한 교육과 불법선거운동 사례 소개 등을 진행한 후, 소통의 시간을 열어 지역현안에 대한 지역민과의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보냈다.”고 하면서 “소통의 시간을 통해 지역민의 심정을 가슴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오 예비후보는 “선거법상 점심 밥 한 끼 대접할 수 없지만 더 큰 미래와 희망을 위해 지지자 여러분께서 스스로 자원봉사에 참여해 주시고 설명회까지 계획해 주셨다.”고 감사하며 “지역민의 변화에 대한 바람, 깨끗한 일꾼에 대한 바람, 지역밀착형 인물에 대한 바람을 4.11총선에서의 승리를 통해 꼭 이루어 드리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오 예비후보는 “대구와 동구의 발전이라는 큰 뜻을 함께하는 자원봉사단과 함께 도덕적이고 깨끗한 선거운동을 다짐하기 위한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 날 설명회는 200여명의 선거 자원봉사자가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마태식 기자 기자 cartoonist-ma@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