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광주안과 2년 연속‘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수상

  • 등록 2012.03.23 06:40:21
크게보기

국내최초로 아이라식 플러스 및 IFS플러스 라식 수술을 시행 돋보여

 
- ▶ 밝은광주안과 김재봉 대표원장은 “지역 뿐 만아니라 국내·외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밝은광주안과(대표원장 김재봉)가 22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시상식에서 ‘시력교정 대상’ 병원으로 선정, 이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제5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은 국제 경쟁력을 갖춘 선진 의료자원을 발굴해 대한민국 의료서비스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시행돼 왔으며 의료관련 전문가, 네티즌조사, 병원방문 모니터링, 공동자문위원 인증 등 엄정하게 평가해 분야별 최고 경쟁력을 갖춘 병원에 주어진다.

밝은광주안과는 서구 광천동(눈 모양 빌딩)에 위치한 시력교정 전문클리닉으로 이번 수상은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이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밝은광주안과는 2012년형 최신 레이저를 추가해 전국최다 VISX라식 레이저를 운용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아이라식 플러스 및 IFS플러스 라식 수술을 시행하는 등 한 차원 높은 의료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남지역에서는 최초로 안과의료 서비스부문 국제표준 ISO9001인증을 획득했고 현재까지 ICL 수술건수 2,000건 돌파로 광주·전남 최다 시술경험병원, 외국인 환자 유치병원등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제5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은 밝은광주안과를 비롯해 국립암센터, 서울대학교병원, 등 36개 병원이 수상했으며 역대 대상 수상 안과로는 강남밝은세상안과(서울), 희망찬안과(서울), 세란안과(서울)가 있다.

밝은광주안과 김재봉 대표원장은 “2년 연속 대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뿐 만아니라 국내·외 환자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나환주 기자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