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를 바로 알자! 각계각층 양식있는 인사들 세미나 개최 계획

  • 등록 2008.05.20 22:20:30
크게보기

좌익세력들의 박정희 폄하 더이상 용납될 수 없다..

박대통령 바로 알기 세미나 개최

박정희 대통령의 산림녹화와 자연보호 운동 정신을 계승 발전시켜오고 있는 녹색회가 오는 5월 30일 분당 새마을 연수원에서 1박2일 일정으로 박정희대통령의 생애와 관련된 검증된 정확한 자료를 발표하고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박정희대통령이 우리나라 5천년 역사에서 민족의 가난이라는멍에를 벗어나게 했고 아울러 민족 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선진 문화권으로 발돋음하는데 그 기초 를 확실하게 다져놓은 최고 지도자임에도 불구하고 단지 친일 인물로 폄하 매도당하는데 대해서 각계 양식 있는 전문가들의 반론과 증언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5월 30일 분당 새마을 연수원에서 1박 2일에 걸쳐 진행될 박정희 대통령 바로 알기 세미나와 사료 발표회 등 토론회에서는 박정희 대통령의 중화학공업 육성 등 산업화와 근대화 과정,새마을 운동의 실적과 성과 그리고 일제 강점기 청년 박정희의 일본군 생활과 행적,또 해방후 혼란기 좌익과 얽힌 내용들이 참여 인사들의 주제 발표를 통해서 생생하게 전해질것이다.

이날 세미나와 토론회에는 친박연대 홍사덕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해서 친박 무소속 김무성 의원,친박연대 대변인 송영선의원,한나라당 소속 다수 의원,박정희 대통령 연구단체 회원,녹색회 회원,언론인출신 인사등 100여명이 참여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박정희 대통령에 관한 책을 집필한 김인만 작가가 직접 참여해서 이제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적인 중요한 사료들이 밝혀질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세미나에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5월 10일부터 18일까지 녹색회로 연락해서 미리 참가 신청을 바라고 있다. (박교서)

참가신청 연락처는 02) 794-2494-6 녹색회 김지영 총무부장
박교서 기자 기자 evergra@paran.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