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맥주에서 전북방문의 해를 만나세요

  • 등록 2012.04.17 07:4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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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북도․하이트진로(주), 2012전북방문의 해 홍보 협약 체결

2012전북방문의 해를 맞아 하이트맥주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해 발 벗고 나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트맥주를 생산하는 하이트진로(주)에서 전라북도와 홍보협약을 맺고, 2012년 5월부터 2달 간 2012전북방문의 해 로고와 문구가 새겨진 하이트맥주 1,000만병을 생산․유통시키기로 한 것이다.

전라북도는 4월 17일 도 이종석 문화체육관광국장과 하이트진로(주) 백관홍 전북총괄본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2전북방문의 해 홍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전북방문의 해 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전라북도와 하이트진로(주)가 오는 5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 하이트 맥주 1,000만병에 전북방문의 해 로고 및 문구를 표기하는 등 공동으로 홍보시안을 마련하여 전북방문의 해를 홍보할 것을 주요 내용으로 담고 있다.

하이트진로(주)는 토종 주류기업으로서 오래전부터 인재육성 장학기금조성, 공공기관과 지자체의 문화·예술·스포츠사업 후원, 희망의 집짓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특히 지난 2010년부터는 ‘정 나눔 지역사랑 캠페인’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랑기금으로 적립하여 결식아동과 불우이웃에게 전달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러한 하이트진로(주)의 공익활동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앞장서 실천하고 있는 점 등 기업의 좋은 이미지에 주목해 함께 전북방문의 해를 홍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그동안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하이트맥주를 통해 2012전북방문의 해를 홍보하게 되어 관광객 유치는 물론 전라북도의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 구축에도 큰 몫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도는 방송, 신문, 온라인 등을 통하여 전북방문의 해 홍보를 계속 해오고 있으며,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하이트맥주 라벨광고까지 확대하게 되었다.
송은섭 기자 기자 es7@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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