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지니어스, 자사 직영 농장 오픈

  • 등록 2012.05.03 08:32:16
크게보기

미래엔 조치원 사업장 내 ‘위버 그린농장’ 열어 청정 먹거리 공급

 
프리미엄 감성 리더십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대표 민양규, www.uber.co.kr)가 놀이학교 최초로 직접 농사 지은 무농약 청정 먹거리를 위버지니어스 원생들에게 공급한다.

미래엔 에듀케어는 자사 유아교육 브랜드 위버지니어스가 ‘위버 그린농장’을 오픈 했다고 1일 밝혔다. 농장은 모기업인 ‘미래엔(옛 대한교과서)’의 조치원 사업장 부지 내에 조성됐다. 직영 농장에서 재배된 상추, 겨자채, 케일 등 신선한 채소들은 위버지니어스 직영원에 식자재로 공급되며, 점차 전국 모든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지난 28일에는 농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위버지니어스 회원 중 여덟 가족을 초청해 ‘위버 그린농장’ 체험 활동 행사를 개최했다. 초청된 회원 가족은 농장 내 밭과 비닐하우스에서 상추 모종심기, 각종 채소 재배하기 등을 체험했으며 근처에 있는 ‘미래엔 교과서박물관’ 견학도 진행했다.

미래엔 에듀케어 민양규 대표이사는 “영유아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는 시작점이자 교육의 기본”이라며, “위버지니어스는 앞으로도 직영 농장 운영과 같이 아이들과 학부모들이 만족하는 최고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버지니어스는 65년 전통의 교육기업 미래엔의 자회사인 미래엔 에듀케어가 운영하는 유아 교육 브랜드. 프리미엄 통합 놀이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 감성 리더십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며 체계적인 원아 관리 시스템으로 학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전형우 기자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