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리듬파워, 뜨거운 관심 집중! 오늘 자정 뮤직비디오 공개

  • 등록 2012.05.04 18:24:55
크게보기

 
아메바컬쳐 21세기형 신개념 아이돌그룹 리듬파워가 본격적으로 방송 활동에 나서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3일 음원 발매에 이어 음악 프로그램 무대를 선보인 리듬파워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 기록, 소속사 아메바컬쳐 홈페이지 트래픽이 초과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 시작했다.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3일 선공개를 가진 리듬파워는 언더그라운드에서 "방사능"이란 팀명으로 활동하던 시절 자신들을 대표하는 곡이었던 "리듬파워"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2010년 언더그라운드에서 독특하고 신선한 사운드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곡인 "리듬파워"는 2012년 새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리듬파워의 데뷔를 맞아 새로운 가사와 좀 더 매끄럽고 풍부해진 사운드를 더해 재탄생되었다.

리듬파워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언더그라운드 시절 리듬파워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리듬파워"가 이들의 첫 무대에 가장 적합하다 생각했으며, 좀 더 많은 대중들에게 리듬파워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난 "리듬파워"라는 곡을 선보이고 싶었다."라며 곡의 리메이크 이유를 밝혔다.

리듬파워의 "리듬파워"는 곡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재미있는 티저 영상과, 메이킹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 "리듬파워" 뮤직비디오는 오늘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아메바컬쳐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탤런트 정동남의 출연 사실이 밝혀지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두 번의 방송 무대를 선보인 리듬파워는 오늘부터 공중파 방송3사 음악 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리듬파워의 긍정 에너지를 널리 전달 할 예정이다.
소찬호 기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