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터, 하이엔드급 매립형 내비 ‘만도 SI 100’, 애프터마켓 매립형 시장 적극 공략

  • 등록 2012.05.18 09:55:44
크게보기

 
한라그룹 계열의 자동차 부품/용품 유통 전문기업 ㈜마이스터(대표 박윤수)는 때이른 더위로 예년보다 빨라질 휴가철을 대비해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는 애프터마켓 매립형 내비게이션 ‘만도 SI 100’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만도 SI 100’은 국내 최대 사이즈 8인치 LCD창을 적용하여 보다 시원한 화면으로 맵의 가독성을 향상시켰으며, 업계 최고 사양인 2.12GHz급 CPU와 Ublox GPS 6를 탑재해 내비게이션의 기본적인 역할인 빠른 길찾기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특히 최신 버전의 지니 3D V2 맵은 휴가철 낯선 고속도로에서도 쉽고 빠르게 진입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관광명소, 드라이브명소, 테마존 등 다양한 여행정보도 제공해 다가올 휴가철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립형 제품은 별도 트립 컴퓨터 개발을 통해 얼마나 많은 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가가 기술력의 척도로 볼 수 있는데 ‘만도 SI 100’은 주요 신규 차종을 중심으로 총 23종의 트립을 지원하고 있으며, 각 차종에 최적화된 센터페시아* 마감재를 통해 차량 내부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이스터는 자동차 부품 분야의 기술력과 노하우, 서비스 품질을 바탕으로 2012년 국가브랜드대상 자동차 부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만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애프터마켓 매립형 시장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오프라인 서비스망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매립형 제품의 경우 차량 센터페시아를 분리하는 공임 작업이 필요해 소비자 입장에서는 자동차 관련 노하우와 신뢰성을 갖춘 오프라인 전문 장착점과 사후 관리망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에 마이스터는 전국 49개의 만도 내비게이션 공식 장착점을 통해 제품을 믿고 설치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전국 8개의 만도 고객지원센터와 50개의 서비스 지정점을 통해 본사가 보증하는 전문적인 사후 서비스를 손쉽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스터 MI(Mobile Infotainment)팀 박영수 팀장은 “최근 정체된 내비게이션 시장 속에서도 매립형 제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자들의 긍정적 인식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주요 내비게이션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마이스터 또한 자동차 부품 및 용품 관련 기술력을 쌓아온 만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성 높은 매립형 내비게이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스터는 한라그룹 계열사로 만도 내비게이션은 물론 블랙박스, 후방카메라, 샤크안테나 등 토탈 자동차 용품을 국내외 유통망에 공급하고 있다.

마이스터의 매립형 내비게이션 신제품 ‘만도 SI 100’은 공식 대리점과 일반 자동차용품 판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소비자가 49만 9천원이다.<
미디어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