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싸이먼디 프라이머리 새 앨범 티저 영상 등장. 새로운 듀오 탄생!

  • 등록 2012.05.26 11:54:06
크게보기

프라이머리, 최자와 쌈디를 로맨티스트로 재탄생시키다

매번 새롭고 신선한 곡들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의 시리즈 앨범 "Primary and the messengers part.4"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입장정리’ 티저 영상에서는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사이먼디가 함께 등장하여 프라이머리의 새 메신저들을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주었다.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라이머리의 전작 ‘씨스루’에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참여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사이먼디와 함께 팀을 이루어 프라이머리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자와 사이먼디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평소와는 다른 수트 차림으로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등장하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금껏 묵직하고 남자다운 보이스를 자랑했던 최자와 사이먼디가 러블리한 멜로디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힙합씬의 미남듀오 탄생이다!.’, ‘두 사람이 영상에서 제법 잘 어울린다. 곡에서는 어떨지도 기대된다!’며 최자, 사이먼디의 조합을 환영하며 타이틀곡 ‘입장정리’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최자, 사이먼디가 참여한 프라이머리 시리즈, 그 네번째 싱글 앨범 "Primary and the messengers part..4’는 두 사람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는 30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 뉴스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