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경찰서 이색“초심 찾기”행사개최

  • 등록 2012.06.16 05:27:09
크게보기

 
- 울진경찰서 이색“초심 찾기”행사개최
울진경찰서(서장 조강원)는 지난 6월 14일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소재 엑스포공원 3D영상관에서 “초심을 찾은 경찰관”이란 주제로 이색 울진경찰서 초심 찾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평소 일방적인 교육 위주에서 벗어나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먼저 직원들이 초심을 기억할 수 있는 예전 사진으로 “초심 찾기”사진전을 개최했다.

또한 각자 버려야 할 것, 후회스러웠던 일을 휴지함에, 다짐 앞으로의 각오 등을 약속함에 넣어 서장, 과. 계장, 파출소장이 기증한 물품으로 행운권을 추첨하여 당첨된 직원이 휴지함, 약속함에 넣었던 다짐을 발표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휴지함, 약속함 프로그램으로 자신들이 버려야 할 것, 다짐 등을 쓰면서 직원 스스로가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특히 수사과 박소현 순경이 박종화 시인의 “작은 시작”을 낭송하고 죽변파출소 직원들이 “초심을 찾은 경찰관”이란 주제로 제작한 UCC를 상영하여 참석자들로 부터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한편 저녁 만찬과 함께 직원간 담소를 끝으로 행사를 마치면서 조강원 서장은 모든 직원들의 참여가 이루어진 뜻 깊은 행사였고 오늘 행사로 모든 직원이 갑자기 변할 순 없겠지만 자기 자신의 초심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하였다.
백광건 기자 기자 kgb02880@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