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닮은꼴 가수 은유, ‘감성여행 쉼표’ 촬영차 일본 방문

  • 등록 2012.06.21 08:15:37
크게보기

 
- 가수 은유 (사진제공=뮤스타엔터테인먼트)
ⓒ 더타임스
[더타임스 강민경기자] SBS ‘감성여행 쉼표’ 촬영을 위해 박범신 작가와 일본을 다녀온 ‘은유’로 이름을 바꾸고 가수로 활동중인 정은별은 일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은유 소속사 뮤스타 엔터테이먼트 관계자는 “일본 촬영 중 전지현을 닮았다며 몰려든 중국 관광객들 때문에 촬영이 지연되는 일도 있었지만, 정은별을 알아보는 팬들도 있었다”, “몇몇 팬들은 불과 한달 전에 공개한 데뷔곡 ‘굿 보이’를 따라부르며 입고 있던 교복을 벗어 사인을 받기도 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은유는 “많이 당황스러웠지만 팬들을 직접 만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며칠 전 전지현과 닮은 꼴로 네이트 검색 순위에 오른 내용에 대해서는 “해프닝은 해프닝일 뿐이니 너그럽게 이해해달라”고 밝혔다.

은유는 박범신 작가와 함께 오타루 운하의 야경을 보고,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 장소로 유명한 유리공장에서 직접 유리잔을 만드는 체험을 했다.

또, 위스키공장에서는 알코올 도수 60도에 달하는 위스키 원액을 마시고 촬영을 진행하는 등 일본에서 다양한 체험을 하고 돌아왔다. 이날 녹화 분은 22일 오후 5시 23분 SBS ‘감성여행 쉼표’ 에서 방송된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