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팝요정 픽시로트, 루이까또즈 핸드백 들고 인형같은 미모 뽐내

  • 등록 2012.06.22 11:45:20
크게보기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7월호에서 상큼한 매력 넘치는 화보 공개

 
영국의 팝요정 픽시 로트(Pixie Lott)가 단독 패션 화보를 통해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후원 하에 지난 5월 3박4일의 일정으로 한국에서 첫 내한 프로모션을 가졌던 영국의 팝요정 픽시 로트(Pixie Lott)는 국내 유명 오디션 TV 프로그램의 참가자가 불러 화제를 일으킨 "mama do"의 주인공으로 영국의 인기 싱어송 라이터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신세대 팝 디바이다.

인스타일 7월호에서 공개될 이번 화보는 ‘낯선 도시에서의 여행’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호기심 가득한 여행자로 변신한 픽시 로트는 때로는 클래식하고 세련되게, 때로는 발랄하고 사랑스럽게 루이까또즈 핸드백을 매치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픽시 로트가 지난 내한 때 한국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추억으로 루이까또즈 핸드백과 쇼핑을 꼽는 등 루이까또즈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 바 있다”며 “이번 촬영에서도 다양한 의상과 함께 루이까또즈의 가방을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픽시 로트의 매력 넘치는 화보는 ‘인스타일’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우 기자 기자 romio09@live.co.kr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