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레인OK, 생명 위협하는 장마철 폭우 속에서도 선명한 시야 보장

  • 등록 2012.07.03 07:48:51
크게보기

 
비가 내릴 때마다 ‘이게 장만가! 소나긴가!’ 싶을 정도로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폭우를 퍼붓는 요즘 날씨. 따라서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는데 어려움을 격고 있다.

실제로 도로교통공단이 지난 3년간의 빗길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6~8월 사이에 전체 교통사고의 40%가 집중되어 발생했다. 빗길 교통사고는 맑은 날에 비해 치사율이 1.3배에 달하는만큼 이번 장마철 나와 내 가족의 안전 운전을 위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장마철과 같이 비가 자주 내리는 시기에 매우 유용한 제품을 소개한다.

불스원 레인OK 4종이다. 레인OK스피드, 레인OK 2 in 1, 레인OK 발수코팅 워셔, 레인 OK 장기지속 네 가지 제품이다. 제품 사용 후 시속 60km 이상으로 주행시 뛰어난 발수코팅 효과로 유리의 빗물이 튕겨져 나가 와이퍼 없이도 주행이 가능하여, 장마철 폭우 속에서도 확실한 시야 확보로 운전 시 안전과 편의까지 보장한다.

레인OK스피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예기치 못한 비 속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옆유리, 뒷유리, 사이드 미러에도 앞유리와 같이 레인OK 스피드 제품을 뿌려만 주면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레인OK 스피드는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자동차에 비치해 놓고 예상치 못한 비를 만났을 때 사용하면 확실한 시야 확보가 가능한 장마철 필수품이다.

레인 OK 장기지속은 한 번의 사용으로도 6개월 이상 초(超)발수코팅 효과가 유지된다. 레인OK 장기지속은 불소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차 유리면에 한번만 골고루 발라주면 6개월 간 발수 효과가 유지된다.

주행 습관 및 필요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레인OK 제품을 선택한다면 올 여름 예기치 못한 폭우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을 즐길 수 있다.
강애경 기자 기자 032416@hanmail.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