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 쌈디와의 “공개연애 솔직히 스트레스” 고충 토로

  • 등록 2012.07.08 06:49:54
크게보기

 
- (사진출처=패션엔)
ⓒ 더타임스
[더타임스 강민경기자] 쌈디와 열애 중인 레이디제인이 공개연애의 어려움을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다.

티캐스트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 ‘사심연구소’에서 레이디제인은 “나는 공개연애를 반대한다”고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레이디 제인은 녹화 중 김태훈, 김준희 등과 사내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공개연애가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알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어디를 가든지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니까 은근히 스트레스가 쌓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레이디제인은 “공개연애를 고민하는 커플들에게는 절대 공개연애를 권하지 않을 것”라고 강조 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누리꾼들은 “연애는 좋지만 공개연애는 힘들 듯”, “그동안 많이 힘들었나 보네요”, “토닥토닥”, “공개연애에 관심 좀 끄셨으면”, “결국 사람들의 눈치 때문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패션앤 ‘사심연구소’에서는 ‘그녀들의 직장 생존기’를 주제로 여성들이 직장생활을 하면서 겪는 사내연애, 결혼, 출산 및 육아 등과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가 방송됐다.
강민경 기자 기자 kangmingyung@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