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 민주당 대선전략은 쇼쇼쇼!

  • 등록 2012.07.27 11:39:55
크게보기

새누리당은 27일 "민주통합당 대선 전략은 “쇼!쇼!쇼!”밖에 없는가"라며 민주통합당에 대한 공세를 강화했다.

새누리당 김영우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민주통합당이 잘하는 게 있다"며 이같이 비꼬았다.

김 대변인은 "쇼쇼쇼’는 ‘민주당 후보 선출 쇼’, ‘진보당과 단일화 쇼’, ‘안철수와 단일화 쇼’이다. ‘쇼’는 재미있다."면서도 "남는 게 없다"고 꼬집었다.

김 대변인은 "시청률만 높이려다 부작용도 생긴다"며 민주당 대선을 강도높게 비판했다.

그는 "민주통합당의 첫번째 ‘쇼’가 벌써부터 잡음"이라며 "민주통합당 대선주자들이 외부후보에 눈독 들이는 지도부 겨냥하여 볼멘소리를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김 대변인은 "자당후보가 들러리 서는데도 이해찬 대표는 한가롭게 계속 ‘쇼쇼쇼’타령"이라며 "이석기, 김재연 제명 부결 사태"를 지적했다.

또한 김 대변인은 "민주통합당의 세번째 ‘쇼’도 균열되기 시작됐다"며 "민주통합당 대선주자들이 안철수의 무임승차를 억울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정치뉴스팀 기자 @THETIMES_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