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숨 대신 함성으로, “용감한 녀석들이 떴다!”

  • 등록 2012.08.08 13:44:15
크게보기

 
개그 콘서트 코너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인정을 받으며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용감한 녀석들”이 오는 9월 1일 올림픽 공원 밸로드롬에서 열리는 무대에 선다.

용감한 녀석들이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왔던 에일리의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한 것.

특히, 용감한 녀석들의 신보라는 에일리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친한 언니동생 사이로, 얼마 전 KBS불후의 명곡 “가요TOP10-여름노래특집” 방송에서 에일리와 함께 <룰라의 “3!4!”>를 열창하며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에일리측은 “용감한 녀석들 지원사격 소식은 더운 날씨와 바쁜 일정속에서 공연을 준비하느라 많이 지쳐있는 에일리에게 큰 힘이 됐다”며 “에일리와 용감한 녀석들 모두 열정적이고 유쾌한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는 KBS 불후의 명곡 히로인인 임태경, 홍경민, 신용재, 알리, 린, 에일리 등 6인이 함께 한 무대에 서는 대형공연으로, 6명의 출연진이 각자의 히트곡 공연 무대를 펼치고, “스캔들”을 컨셉으로 음악적 교감을 함께하는 합동무대도 선보인다.

각자 개성이 다른 가수들이 서로의 열정으로 경쟁하고 함께 교감하며 연출하는 이번 공연은 많은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이번 의 공연기획사 관계자는 “3쌍의 남녀 출연진이 만들어 낼 아름다운 공연과 다양하고 화려한 연출로 오랫동안 가슴속에서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외에도 신용재의 공연을 응원하기 위해 여성4인조 신인 그룹 ‘원피스’도 출연할 예정이어서 풍성하고 다이나믹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블레스 명품 콘서트
출연 : 임태경, 홍경민, 신용재, 알리, 린, 에일리
소찬호 기자 기자 soc8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5길 19 아크로리버파크 107동 1205호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