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윤미래, '룸펜스 티셔츠' 네이버 지식쇼핑 독점 판매

  • 등록 2012.08.30 10:59:13
크게보기

독점 예약 판매 오늘부터 9월 9일까지 총 11일간 진행

[더타임스=김남지 기자] 세계적인 힙합 부부 타이거JK ·윤미래와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함께 제작한 티셔츠를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 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오늘, 타이거JK·윤미래 부부와 룸펜스가 네이버 지식쇼핑 '패션 아이콘 콜라보(Fashion Icon Collabo)’를 통해 공동 작업한 티셔츠 '더 원더러스(The Wanderes)'의 독점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9월 9일까지 총 11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 히어로'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아이콘 콜라보 작업에서 세 명의 아티스트는 영화 '어벤져스' 같은 하나의 팀을 만들고 싶다는 의견을 냈고 이로 인해 '더 원더러스'가 탄생했다. '더 원더러스'는 '방랑자'라는 뜻으로 '틀에 박히지 않고 유유히 방랑하며 사람들을 도와주는 히어로 답지 않은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콜라보 티셔츠 독점 판매와 함께 룸펜스가 직접 제작하고 타이거JK와 윤미래가 출연한 '더 원더러스' 영상을 단독 공개했다. 이 영상은 학교 폭력을 없애기 위해 나선 '원더러스'라는 가상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내용으로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룸펜스만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타이거JK와 윤미래 부부는 자발적으로 패션 아이콘 콜라보 수익금 일부를 네이버 해피빈의 해피에너지를 통해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협회에 기부하겠다고 밝혀 '더 원더러스'에 더욱 깊은 의미를 부여했다.

 

금번 콜라보에 참여한 룸펜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제작하는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로 광고나 미디어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이효리와 윤미래 등 유명 가수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한 바 있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