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이재오, 박근혜와 진지한 대화했으면 한다"

  • 등록 2012.09.06 11:48:39
크게보기

정몽준, 박근혜 단독회동 할 수도

[더타임스 유한나 기자] 새누리당 박근혜 후보의 대선을 돕겠다고 밝힌 새누리당 정몽준 의원은 6일 “이재오 의원이 박 후보와 대화를 진지하고 차분하게 하고, 한 번에 (합의가) 안 되면 계속해서 양쪽이 노력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 후보 측은 경선 룰 갈등으로 경선에 불참했던 이재오, 정몽준 의원과의 회동을 추진 중이다. 이 의원은 회동에 회의적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정 의원은 국회 본회의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이재오 의원은 권위주의 정부 시대에 고생을 많이 했다”면서 “그러니까 박 후보께서 열심히 대화를 하는 것은 단순히 대통령 후보로서가 아니고 동시대를 살아가는 자세를 보이면 좋겠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이 의원을 설득해서 박 후보를 함께 보는 것은 어떠냐’는 기자들의 질문에 “(이 의원은) 나보다 경험이 다양하다”며 “이 의원 나름대로 소신과 확신이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의견이 다르면 다른 데로 만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정 의원 혼자라도 박 후보를 만날 의사가 있음을 시사했다.

유한나 기자 yhn08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