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가 요리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올리브 <마스터셰프 코리아>(이하 마셰코)의 최종 Top 5와 함께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9월 20일(목)에 열릴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은 새로운 주방 가전과 요리에 관심이 높은 주부들을 초청해 필립스의 인기 주방 가전을 실제로 경험하고 색다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필립스의 요리 축제다. 번거롭고 어려운 요리 과정을 필립스 주방 가전으로 손쉽고 빠르게 뚝딱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필립스 뚝딱!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인기리에 종영된 마셰코 시즌1 우승자 김승민을 비롯해 김태욱, 박준우, 서문기, 유동률 등 최종 Top 5가 직접 참가해 토크쇼와 쿠킹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마셰코 최종 Top 5와 함께하는 토크쇼에서는 서바이벌 중 벌어진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요리에 대한 열정과 철학을 들을 수 있으며, 쿠킹쇼에서는 최종 Top 5가 직접 필립스 주방가전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필립스 주방가전 필립스맘 카페(cafe.naver.com/philipskitchen)에서 진행 중인 ‘뚝딱! 스크랩 이벤트’와 ‘뚝딱! 감동사연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뚝딱! 스크랩 이벤트’에서는 뚝딱! 페스티벌에 관련한 내용을 본인의 블로그나 트위터를 통해 게재한 후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선정을 통해 뚝딱! 페스티벌 초대권(100명), 에어프라이어(1명), 한국형 그릴(1명), 커피메이커(1명), 파리바게뜨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첫 아이를 낳고 남편이 처음 끓여준 미역국을 맛보았던 일, 아이들이 처음 차려준 엄마의 생일상 등 요리나 음식과 관련된 감동적인 사연이 있다면 ‘뚝딱! 감동사연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심사를 통해 뚝딱! 페스티벌 초대장과 함께 블렉퍼스트시리즈(1명), 미니스팀다리미(1명), 미니청소기(1명) 그리고 토스터기(3명) 등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의 응모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14일에 발표한다.
마셰코 최종 Top 5와 함께하는 필립스 뚝딱! 페스티벌은 9월 20일 오후 4시 명동 라루체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필립스 뚝딱! 캠페인에 관한 내용은 필립스 뚝딱!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philipskitc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주방가전의 대표 인기 제품인 에어프라이어, 한국형 그릴, 이녹스 블렌더와 그밖에 다양한 주방 가전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얻을 수 있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열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22,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1년 226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중환자 케어 및 홈 헬스케어와,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