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김슬아 기자]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의 전세계 엄마들이 추천하는 1등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뚜껑을 돌리기만 해도 빨대가 저절로 올라오는 간편한 트위스트 빨대컵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필립스 아벤트 트위스트 빨대컵(SCF760/260ml, SCF762/355ml)은 위생과 편의성이 보강된 트위스트 탑 뚜껑을 장착해 상단의 뚜껑 부분을 돌리면 빨대가 나오거나 들어가도록 조절된다. 또한 빨대가 나온 상태에서 컵을 떨어뜨려도 빨대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설계된 영유아용 빨대컵이다.
부드러운 실리콘 빨대 안에 샘 방지 매직 밸브를 장착해 내용물이 흐르거나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였고, 음료를 넣거나 세척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빨대컵 탑이 열리지 않도록 안전 잠금 장치를 추가하였다.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BPA-FREE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모든 구성품은 식기 세척기 사용과 스팀 소독이 가능하고 세척과 재조립이 간편하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의 젖병, 유축기, 스파우트컵 등과도 손쉽게 호환이 가능해 아이의 건강은 물론 실용적인 측면까지 최우선으로 고려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채민정 과장은 “필립스 아벤트 트위스트 빨대컵은 영유아가 음료 마시는 법을 스스로 연습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특히 트위스트 탑 뚜껑을 탑재해 외출이나 야외 활동 시 영유아들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 트위스트 빨대컵은 12개월 이상 아기용(SCF760, 260ml)과 18개월 이상 아기용(SCF762, 355ml) 2 종이며 아기들이 좋아하는 선명한 분홍·파랑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SCF760 모델이 20,500원, SCF762 모델이 22,500원으로 필립스 직영 매장,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