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인정한 명품 애니메이션 <미아 앤 미>

  • 등록 2012.09.19 17:21:23
크게보기

KBS Kids 채널에서 국내 최초 방영

[더타임스 김슬아 기자] 세계가 인정한 명품 애니메이션이 국내 어린이 시청자의 안방을 찾는다.

 

어린이 종합 에듀테인먼트 채널 KBS Kids(http://www.kbsn.co.kr/kids)는 오는 24일부터 매주 월 ~ 수요일 저녁 6 30분에 해외 명품 애니메이션 <미아 앤 미(Mia and Me)>를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

 

<미아 앤 미>는 프랑스 깐느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영상 콘텐츠 박람회인 ‘밉주니어 라이선싱 챌린지 2011(Mip Junior Licensing Challenge 2011)’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작품. 특히 사전에 초청된 어린이 심사위원단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된 작품으로 더욱 기대가 크다.

 

또한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인 제 19회 슈투트가르트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ITFS)에서도 어린이 심사위원단이 뽑은 어린이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명품 애니메이션임을 입증했다.

 

<미아 앤 미>는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이 결합된 26부작 판타지 애니메이션으로 플로렌스의 한 기숙학교에 다니는 12살 소녀 <미아>가 현실과 가상의 세계 센토피아(Centopia)를 오가며 펼치는 환상적인 모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KBS Kids 관계자는 “<미아 앤 미>는 이미 해외의 어린이 시청자들로부터 충분히 검증을 받은 작품이다”며 “특히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는 만큼 국내 어린이 시청자들의 마음도 충분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아 앤 미>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수요일 저녁 6 30분에 방송된다.

김슬아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