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뽀뽀공약 '한선화 1등하면 볼에 뽀뽀'

  • 등록 2012.10.01 10:44:47
크게보기

한선화 1등 못해 광희에게 "너때문에 졌거든!"

[더타임스 김은정 기자] 아이돌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 광희가 '시크릿' 멤버 한선화에게 씨름 1등을 하면 뽀뽀를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커플로 활약 중인 광희와 한선화는 1일 오전에 방송된 MBC 한가위특집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에서 씨름여자부 8강전을 벌였다.

 

대결에 앞서 MC 이특은 "남편이 보고 있어서 긴장 되겠다"고 한선화에게 물었고, 한선화는 "이따가 남편한테 절 해도 되냐"고 말했다.

 

그러자 관중석에서는 "뽀뽀해"라는 응원 소리가 나와 시크릿의 멤버인 전효성이 "무슨 뽀뽀야! 안돼!"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광희는 "선화야 (관중석에서) 뽀뽀하라는데 어떡하느냐"며 "오늘 우승하면 볼에 뽀뽀하겠다"며 뽀뽀공약을 내걸어 환호를 받았다.

 

그러나 한선화는 이날 '애프터스쿨'의 가은에게 아쉽게 패해 뽀뽀공약을 이행하지 못하게 됐다. 한선화는 광희를 보며 "뽀뽀 받기 싫어서 졌거든"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에는 제국의 아이들과 시크릿을 비롯해 2PM, B.A.P, BTOB, 걸스데이, 레인보우, 씨스타, 애프터스쿨, 에이핑크, 엠블랙, 유키스, 인피니트, 쥬얼리, 카라, 틴탑 등이 출연했다.

김은정 기자 yhn08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