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폭로 '신동엽, 촬영도중 실제로 술마셔'

  • 등록 2012.10.03 16:34:56
크게보기

신동엽, 포장마차 씬 촬영 중 실제로 술 마셔

[더타임스 김은정 기자]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이 개그맨 신동엽이 촬영 도중 실제로 음주를 했다고 폭로했다.

 

홍종현은 2일 밤에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 MC 신동엽과 시트콤에 함께 출연한 경험을 고백했다.

 

홍종현은 "동엽이 형이랑 처음 찍는 신이 있었는데 굉장히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며 운을 띄웠다. 

 

그는 "(당시 시트콤 내용은) 뱀파이어들이 지구에 처음 와서 지구의 문명을 배우는 내용이었다"면서 "포창마차 신에서 동엽이 형을 봤는데 얼굴이 굉장히 빨개져 있었다. 혹시나 해서 '형 술 드셨어요?'라고 물어보니 '두병 반 먹었지'라고 말하셨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시트콤을 처음 찍다보니 '이렇게 진행하는 거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촬영을 진행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실제 촬영을 할 때도 진짜 소주를 마셨다"면서 "스태프들이 술을 물로 바꾸러 오셨는데 동엽 형이 '굳이 안 바꾸셔도 되요'라고 말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종현의 폭로에 신동엽은 "맹물을 주려고 하길래 '이게 뭐하는 짓이야'라고 말했다"고 밝혀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은정 기자 yhn08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