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한광옥, 새누리당 입당 환영한다"

  • 등록 2012.10.05 15:09:04
크게보기

"한광옥, 박근혜 '국민대통합' 공감해 입당하는 것 환영"

[더타임스 정치뉴스팀] 새누리당 이정현 공보단장은 5일 한광옥 전 김대중 대통령의 비서실장에 대해 "입당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한 전 비서실장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새누리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새누리당 입당이라는 결단을 내리고 또 하나의 정도의 길을 가고자 한다"며 "한없이 외롭고 허전한 여정이 될지라도 지역갈등을 해소하고 보수와 진보가 화합하는 '국민대통합'을 통해 남북통일을 이루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 단장은 "이번 대선을 통해 이런 과거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하고 새 출발을 하지 못한다면 영원히 어두울 수도 있기에 박근혜 후보는 국민대통합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하는 것"이라며 "이번에 한 전 비서실장이 박 후보의 이런 뜻을 공감해 새누리당의 입당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강조했다.

 

이 단장은 "아직도 산업화와 민주화, 지역과 계층 간의 반목과 갈등이 우리사회에 큰 상처를 주고 있다"며 "지금 우리에게 절실한 시대적 과제는 화합과 통합이다"이라고 주장했다.

 

덧붙여 그는 "앞으로 한 전 비서실장이 국민대통합과 100% 대한민국을 위해 일익을 담당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치뉴스팀 기자 yhn087@naver.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