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바다, 요가로 다져진 꿀볼륨 몸매 과시

  • 등록 2012.10.08 17:09:26
크게보기

[더타임스 김남지 기자] 가수 바다가 요가 볼륨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8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최근 요가로 몸매 가꾸기에 한창인 바다의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바다는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서 요가로 다져진 탄력 넘치는 몸매와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보였다.

 

특히 요가로 다져진 몸매는 S라인을 넘어선 '꿀볼륨'이란 신조어를 만들 만큼 건강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피부 역시 '꿀피부'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요가로 꿀볼륨을 만들고 있다"고 밝힌 바다는 자신의 최근 뷰티 잇(it)아이템으로 요가와 함께 SES시절부터 인연을 맺어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조성아 22 꿀 필러 파운데이션'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 씨엔티 블랜더 라운드2를 꼽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요가로 다져진 꿀바디, 꿀피부 꿀라인 올킬이군요", "나도 요가하고 올킬 파운데이션 바르면 바다처럼 되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바다는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계의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