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령 前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동구청장 출마 공식행보

  • 등록 2012.10.16 13:37:50
크게보기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투자유치를...

 

 

 

[더타임스 나환주 기자] 공직 선거법 위반 혐의로 구속 수감중인 유태명 광주 동구청장이 구청장 사퇴 의사를 밝힌 가운데 양혜령 광주광역시의회 문화수도특별위원장이 15일 동구청장 출마 기자회견 갔고 공식 출마 일정에 들어갔다.

 

양혜령 예비 후보는 30여 년 가까이 지역 의료인,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상생과 통합의 소신을 행동으로 실천해 왔다""지역민에 대한 애정과 지방자치 경험을 살려, 동구 발전에 혼신의 열정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양 예비후보는 "전임 청장의 잔여임기가 채 2년도 남지 않은 만큼 이미 추진했거나 추진 예정 사업들을 중단 없이 추진하겠다""부동산 경기와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한 과감한 투자유치 계획을 마련해 실천하고 국제보건기구의 공인 안전도시 지정으로 사회안전망도 함께 구축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치과의사인 양 후보는 의료와 정치는 사람과 사회의 생명을 다룬다는 공통점이 있다""구청장의 정책 판단과 결정이 주민들께 행복도 고통도 안겨 드릴 수 있는 만큼 구정 하나하나를 생명을 다루는 의사의 자세로 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와 함께 세부 추진공약으로 민선 5기 정책 계승을 포함한 7대 생활정책도 함께 제시했다.

 

지난 4민주통합당에 공천신청과 선거관리위원회에도 동구청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양 후보는 오는 19일에 금남로 전일빌딩(5)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나환주 기자 gumchal@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