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갤러리아서 진행중인 ‘명품 유아용품 대전’ 성황

  • 등록 2012.10.22 15:06:17
크게보기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기도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는 지난 12()부터 오는 24()까지 갤러리아 명품관 WEST 5층 이벤트홀에서 쁘레베베 명품 유아용품 대전을 성황리에 개최 중이다. 임산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첫날부터 현재까지 약 3,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행사장을 방문한 김지선(32, 가명)씨는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는데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어 찾아오게 되었다연예인 임산부들도 목격했는데, 그만큼 쁘레베베의 명품 유아용품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8월 쁘레베베가 론칭한 페도라 유모차가 쁘레베베 전 유모차 브랜드 중 최단기간 판매율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명품 유아용품 대전은 쁘레베베의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행사에서 선보이는 쁘레베베의 브랜드는 ▲네덜란드 명품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자체 개발 론칭한 페도라▲국민 아기띠 맨듀카’(한정판) ▲유모차 액세서리 인형 누부▲명품 수유용품 제이제이콜등이다.

 

 

쁘레베베가 론칭한 종합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그리스어로 신의 선물이라는 뜻이다. ㈜쁘레베베 소속의 도합 60년 경력 장인들이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개발했다. 현재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아기띠 등이 개발되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지난 달 7일 개최된 ‘2012 제품안전의 날행사에서 페도라의 개발자 유정찬 전무가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번 표창 수상은 20여년 넘게 쌓아온 경력으로 페도라를 개발하면서 소비자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반영하고 제품의 안전도를 높인데 따른 것이다.

 

쁘레베베는 최근 론칭한 페도라를 비롯한 모든 브랜드 제품들이 안전, 안심, 안정이라는 ‘3안 정신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해왔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우진 기자 md6778@nate.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