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진행중

  • 등록 2012.10.24 13:07:38
크게보기

[더타임스 김남지 기자] 연예인 홍석천이 자신의 페이스북을 오픈, 황당한 이벤트를 벌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제의 이벤트는 공약 이벤트로 페이스북 팬이 일정수를 넘으면 팬들이 원하는 것을 행동으로 보여주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홍석천은 페이스북 페이지 '세상을 향한 맛있는 소통'을 오픈했다.

 

그리고 팬들과 더 많은 대화를 위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이름하여 "페이스북 팬 5만명이 넘으면, 홍석천이 000한다!" 이벤트이다. 페이스북 팬 5만명이 넘을 때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만 남기면 "좋아요"가 많이 달린 댓글 5개 중에 추첨하여 직접 퍼포먼스를 벌일 예정이다.

 

4만 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가진 홍석천이 실시하는 이벤트인 만큼 빠르게 네티즌 사이에서 퍼지고 있다.

 

현재 달린 댓글로는 "한달간 머리를 기른다!", "명동 한복판에서 수영복만 입고 누드행진한다!' 등 황당한 요구들이 있지만 홍석천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댓글대로 이행할 것이라고 하였다.

 

현재 홍석천의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으며, 오픈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댓글을 달 수 있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