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다섯손가락'OST 4번째 주자 도전

  • 등록 2012.10.27 15:51:26
크게보기

[더타임스 김남지 기자] 실력파 신인 걸그룹 글램이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 OST의 4번째 주자로 나섰다.

글램은 26일 '다섯손가락' OST 파트4 '그리운 사람'을 공개했다. 임정희, 옴므(HOMME), 정승원에 이어 바통을 이어 받은 글램은 스타 프로듀서 방시혁이 야심차게 제작한 걸그룹이다.
 
데뷔 이전부터 MBC 위대한 탄생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이미소'가 멤버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다섯손가락' OST 파트4 '그리운 사람'은 이전에 보여준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모습과는 달리 감성 발라드곡으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 줄 것으로 보인다.

이 곡은 김범수, 케이윌, 엠블랙, 존박, 손호영 등 다수의 앨범에 참여하고 '불후의 명곡', '나는 가수다'의 편곡자로 활동했던 조성광 작곡가의 작품으로 사랑하지만 그 마음을 표현할 수 없는 아픔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잔잔한 음악에 호소력 짙은 보컬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애절하게 다가온다. 또한 기타 홍준호, 베이스 신현권, 드럼 강수호, 피아노 길은경 등 국내 최고 세션들이 음악작업에 참여해 곡을 더욱 빛내주고 있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