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각양각색의 리본 패션 화제

  • 등록 2012.10.27 15:50:53
크게보기

[더타임스 김남지 기자] 배우 김정은의 리본 패션이 화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에 출연중인 김정은이 최근 각양각색의 리본 패션을 선보이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아내 나여옥과 영혼이 바뀐 후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임신까지 하게 된 남자 고수남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김정은은 물오른 명품연기와 함께 앞서 긴 앞머리를 묶어 올린 일명 '사과머리'로 눈길을 끈 바 있다.

김정은이 극 중 호텔에 출근을 시작하면서 그의 헤어스타일도 변화가 필요해 이번에 탄생한 것이 '리본 패션'이다.

리본 패션의 포인트는 바로 큼지막한 리본으로 공개된 스틸 속 김정은은 빨간색, 분홍색, 파란색 등 다양한 색의 리본으로 포인트를 주며 여성미를 더하고 있는 것.

특히 겉모습은 여옥이지만 영혼은 수남인 탓에 작고 아기자기한 액세서리가 아닌 눈에 잘 띄고 큰 리본을 활용한 것이 특징.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을 결심한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남지 기자 namji777@hanmail.net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