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파비스월드’의 김서연 이사는 자신이 디스크와 불면증으로 인해 아팠던 것을 언급하면서, 효소 다이어트식품 ‘파비스’로 인해 자신이 나아졌음을 고백했다.
1일 ‘파비스월드’의 김서연 이사는 자신이 디스크와 불면증으로 인해 아팠던 것을 언급하면서, 효소 다이어트식품 ‘파비스’로 인해 자신이 나아졌음을 고백했다.
김 이사는 이날 오후 더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여주었다. 김 이사는 파비스월드의 상품을 처음 10일동안 접하면서 건강도 나아지고 안 좋았던 피부도 좋아졌다고 밝혔다,
김 이사는 “너무 심하게 아파서 삶은 포기할 정도였는데 그 정도로 심했던 부분이 파비스 제품을 한달동안 복용하고 났더니 몸이 기적이다 싶을 정도로 좋아졌다”며 “22년 약국생활을 접고 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비스월드의 ‘효소 식품’은 사실 “혜은이 다이어트”라고 유명하다. 파비스의 ‘효소 다이어트’는 가수 혜은이씨가 100사이즈에서 85사이즈로 몸무게를 빠지게 한 건강식품으로 유명하다. 혜은이씨는 35kg의 체중 감량을 하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혜은이씨는 파비스의 상품을 직접 접해 효과를 실감한 뒤 현재 공동대표이사로 지내며 ‘건강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김 이사는 현재 6만여명이 파비스월드의 제품을 직접 접했다고 설명하면서, “이걸 통해서 여러 가지 질병들을 조아지면서 건강과 비만이 한꺼번에 쾌유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파비스는 30년 전통의 효소전문기업이자 국내는 물론 미국, 러시아, 태국, 일본 등 5개국에서 인증 절차를 거치거나 수출 중이다.
김 회사는 이후 “이 회사에 들어 와서 세미나 듣고 이해해서 자연치유력의 향상성이 극대화 됐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그때 당시 원장님이 운동화만 신고 다녀야 한다, 그래도 70%만 활동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하이힐을 신어도 밤12시까지까지도 멀쩡하다”고 말해, 직접 효과를 증언했다.
파비스월드는 체성분 검사를 한 뒤 일대일 맞춤 상담을 한다. 그래서 소비자에게 맞는 효소 제품을 소개하고 섭취 일정을 계획해준다.
특히 파비스는 효소 제품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힐링투어 프로그램이 있다. 3만 평으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파비스월드의 ‘힐링타운’에서는 1박2일 체험을 통해 효과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 중한 질병이 있는 사람은 이곳에서 한달 과정을 통해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치유를 돕도록 할 수 있다. 힐링투어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가수 혜은이씨처럼 다이어트 효과를 누리고 싶은 소비자라면 ‘파비스애니원 슬림’을 체험해보면 된다. ‘파비스애니원 슬림’은 10일치다. ‘파비스애니원 슬림’, ‘파비스애니원 큐자임’ ,‘파비스애니원 밀자임’ 등 5종은 기본 프로그램 세트이다.
이외에도 ‘파비스애니원 선자임’은 남녀에게 모두 좋아 남자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파비스 애니원 하이빔’은 녹용 성분이 들어가 있다.
특히, 모든 파비스 제품은 임신부도 섭취할 수 있고, 남녀노소 모두 섭취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현재 파비스는 기미와 검버섯 등 피부를 위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