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가족나들이 이벤트 ‘베베 홀리데이’ 진행”

  • 등록 2012.11.12 22:18:21
크게보기

오는 20일까지 후기 이벤트도 마련

[더타임스 김우진 기자] 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대표 정세훈)가 지난 10() 국립중앙박물관 어린이박물관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은이벤트 ‘베베홀리데이’ 박물관편을 성황리에 마쳤다.

 

쁘레베베가 고객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번 행사에 50여 가족이 참여해 함께 가을나들이를 즐겼다. 참여 가족들은 박물관 내 어린이박물관을 견학, 산책로 자연체험 등 체험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 뒤 포토타임과 영상 촬영 시간을 가지며 추억을 남겼다. 이어서 추첨을 통해 키디 카시트, 페도라 유모차, 맨듀카 아기띠, 제이제이콜 기저귀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순서가 진행됐다.

 

베베홀리데이 종료 후 참여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후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오는 11 20일까지 쁘레베베 각 브랜드(키디, 줄즈, 맨듀카, 페도라, 제이제이콜 등)의 공식 온라인 카페 (마이페도라 http://cafe.naver.com/myfedora, 키디프렌즈 http://cafe.naver.com/kiddylove, 마이줄즈 http://cafe.naver.com/myjoolz) 및 개인 블로그에 참여 후기를 게시하면 우수작을 선정해 페도라 카시트, 제이제이콜 기저귀가방, 알집매트 칼라폴더, 아이챌린지 호비공부상, 이크 A4인화 및 나무액자 등을 증정한다.

 

쁘레베베 정세훈 대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번 베베홀리데이에 참여해주신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전국에 걸쳐 정기적으로 고객참여행사인 베베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쁘레베베가 올해 론칭한 종합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그리스어로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쁘레베베의 60년 경력 장인들이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개발했다. 현재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 아기띠 등이 개발되었으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쁘레베베는 페도라를 비롯한 모든 브랜드 제품들이 ‘안전, 안심, 안정’이라는 ‘3안 정신’으로 소비자들에게 서비스해왔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우진 기자 md6778@nate.com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