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의 '허닭' 새로운 슬로건 발표...F3캠페인도 전개

  • 등록 2012.11.15 09:50:36
크게보기

허경환, '허캔'에 이어 '허포' 출시

[더타임스 김은정 기자] 개그만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최근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허닭'은 기존의 ‘안전한 허닭’이라는 슬로건에서 ‘깨끗한 허닭’으로 변경했다.

 

이는 제품 공정부터 판매까지 ‘깨끗한’ 시스템을 통해 최종 소비자에게 깨끗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

 

이번 슬로건 발표와 함께 허닭에서는 Safe Food(안전한), Clean Food(깨끗한), Good Food(몸에좋은)라는 ,F3캠페인을 전개한다.

 

허경환 ㈜얼떨결 대표는 “이번 슬로건 변경은 그 동안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기본적인 안전한 먹거리를 넘어 보다 투명한 기업으로써의 발돋움을 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경환이 세운 닭고기 회사법인 ㈜얼떨결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은 닭가슴살 통조림 ‘허캔’ 에 이어 닭가슴살 육포형태인 ‘허포’를 출시했다.

김은정 기자
Copyright @2012 더타임즈 Corp. All rights reserved.Copyright ⓒ

PC버전으로 보기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8 010-4667-9908 서울아00313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보도자료soc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