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디즈니채널은
<피니와 퍼브>의 ‘페리는 어디에 있지?’ 특별편 방송을 기념해 30일부터 12월21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다면 페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디즈니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는 발명품을 만들어 신나는 매일을 펼쳐나가는 형제 ‘피니’와 ‘퍼브’ 그리고 남몰래 첩보요원 P로 활동하는 애완 오리너구리 ‘페리’의 스펙타클한 모험 이야기다.
<피니와 퍼브>의 ‘페리는 어디에 있지?’ 특별편은 오는 12월 14일과 21일 오후 8시에 방영될 예정으로 페리의 갑작스런 실종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어느날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나게 된 피니와 퍼브의 가족과 친구들. 그런데 갑자기 사라져 버린 페리, 어디로 사라진걸까?
갑자기 사라진 페리가 과연 어디로 갔을지 상상의 나래를 펼쳐 디즈니채널 홈페이지(www.disneychannel.co.kr)에 댓글을 남기면, 4명을 선정해 4인 가족이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꿈의 나라이자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나라 홍콩 디즈니랜드로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리 학교에 페리가 나타났다! ‘페리 래핑카’에서 재미있는 퀴즈에 도전!
또한 디즈니채널은 댓글달기 이벤트 기간동안 페리 이야기로 가득한 ‘페리 래핑카’가 서울 주요 지역 초등학교 주변으로 직접 찾아가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어린이들의 하교길에 깜짝 방문하게 될 ‘페리 래핑카’에서는 <피니와 퍼브>의 인기 에피소드를 상영하며, 방문한 어린이에게는 페리 뱃지를 선물한다. 즉석에서 퀴즈를 맞추면 캐릭터 ‘페리’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페리’와 찍은 사진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도록 디즈니채널을 통해 방송해 준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피니와 퍼브>의 ‘페리’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게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홍콩 뿐아니라 세계의 여러 지역의 디즈니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